UPDATED. 2024-04-24 21:23 (수)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 (서울=뉴스1) 라이프팀
  • 승인 2015.05.1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의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어메이징 딜리버리' 마이크로사이트(www.fancyfeast.co.kr)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1
(서울=뉴스1) 라이프팀 = 반려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의 습식 캣푸드 브랜드인 팬시피스트(FANCY FEAST)는 '어메이징 딜리버리' 마이크로사이트(www.fancyfeast.co.kr)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팬시피스트는 우선 '어메이징 딜리버리' 체험단 400명을 모집한다.

'어메이징 딜리버리'는 반려묘를 키우는 이들에게 미국 사료 협회(AAFCO)에서 규정한 고양이에게 필요한 40가지 이상의 영양소가 모두 포함된 100% 주식캔인 팬시피스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달부터 8월까지 총 4차에 걸쳐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매월 100명씩이다. 1차 체험단 신청은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는 6월 3일 발표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팬시피스트 주식캔인 화이트라벨 11종 중 원하는 3종(각 4캔씩 총 12캔)을 제공받는다. 이후 급여한 제품의 종류별 리뷰(3건)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23명에게는 50만원 백화점 상품권(1명), 최고급 캣타워(1명), 침구청소기(1명), 캣텐트(2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팬시피스트는 주식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

이벤트 참여는 마이크로사이트내 웹툰 '내 고양이 주식캔 완벽한 한끼' 편을 보고 자신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ULR을 마이크로사이트에 응모하면 가장 많이 알린 사람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어메이징 딜리버리' 마이크로사이트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반려묘를 키우면서 꼭 알아야 할 기초 상식, 주식캔 라인에 대한 제품 정보, 웹툰, 초보 집사를 위한 팁(TIP) 등 유익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팬시피스트는 다양한 식감의 '화이트 라벨(11종)', 이태리 레스토랑 셰프 레서피로 만든 '엘레강트 메들리(6종)', 신선한 생선이 들어간 '로얄(8종)', 치즈의 맛과 풍미를 살린 '딜라이츠(5종)' 등 총 4가지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