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3:58 (목)
펫맘들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앞장"
펫맘들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앞장"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05.14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그티비와 네츄럴코어, 다온동물병원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다온 동물병원에서 제2회 반려인 정보 교류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강아지 전문 채널 기업 도그티비(대표 유동균)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다온 동물병원에서 제2회 반려인 정보 교류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도그티비와 유기농 사료기업 네츄럴코어, 다온동물병원 등이 함께 진행하는 이 행사는 수의, 행동교정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올바른 반려동물 지식을 전달하는 장으로 매월 둘째 주 수요일에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기농 펫푸드 생산기업 이레본의 이미진(사료 영양설계 담당) 수의학 박사가 반려동물의 바른 식재료 선택 및 지급 방법 등을 설명했고, 반려견 교육전문가인 권혁필(반려동물행동교정사, 공인1등훈련사) 뉴스1 전문기자가 반려동물 문제 행동에 대한 상담도 진행했다.

도그티비 관계자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시대에 서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장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반려인들의 잘못된 상식을 바로 잡고, 반려동물들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보를 함께 공유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참여는 도그티비 홈페이지(www.thedogtv.com/bbs/notice)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반려인 혹은 반려동물 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