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28 (금)
반려동물-동물병원 잇는 SNS '퍼피랑키티랑' 론칭
반려동물-동물병원 잇는 SNS '퍼피랑키티랑' 론칭
  • (서울=뉴스1) 라이프팀
  • 승인 2015.06.0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대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퍼피랑 키티랑'. © News1
(서울=뉴스1) 라이프팀 = 반려동물 대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선을 보였다.

㈜퍼피랑키티랑(대표 고재용·www.pkrang.com)은 반려동물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서비스인 '퍼피랑 키티랑'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퍼피랑 키티랑'은 반려동물 보호자와 동물병원을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등록한 동물병원과 연동이 되어 수의사가 정보를 입력하면 보호자가 스마트폰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등 애견·애묘수첩의 대체가 가능하다.

또한 퍼피랑키티랑이 자체 제작한 근거리무선통신(NFC) 인식표를 이용하면 반려동물과 산책시 이동거리, 시간 및 산책한 경로를 지도에 표시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반려동물 보호자의 연락처 등도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 반려동물 보호자들간 커뮤니티를 통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Q&A를 통해 수의사들에게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궁금한 점 등을 질문할 수 있다.

고재용 대표는 "퍼피랑키티랑은 반려동물 관리뿐만 아니라 동물병원에 사이버숍을 제공해 이를 보호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등 새로운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퍼피랑키티랑은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NFC 인식표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퍼피랑키티랑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워, 앱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 이동통신 3사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