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3 (금)
갤러리 위, 오는 31일까지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
갤러리 위, 오는 31일까지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07.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 위(Gallery We)는 오는 31일까지 ‘HUG 안아주세요’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과 스타 애장품 온라인 경매를 진행한다.(사진 갤러리 위 제공)©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갤러리 위(대표 염승희·Gallery We)는 이달 말까지 'HUG 안아주세요'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자선 전시는 반려동물에 대한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동물을 따뜻한 시선으로 흥미롭게 그려낸 강석문·박형진 부부의 작품을 소개한다.

또한 갤러리 위의 소속 작가인 김민경, 신흥우, 우성립, 한상윤, 허필석 작가 등도 동참해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중 갤러리 위 홈페이지에서는 스타들의 애장품 온라인 경매도 진행하며 수익금 전액을 유기견과 유기묘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가수 소녀시대 티파니와 써니, 걸스데이 민아, 동방신기 유노윤호, 천상지희 선데이, 에디 킴, 유승우와 배우 이현우, 한보름이 자선경매에 참여한다.

염승희 대표는 "반려동물 분양이 늘어나는 만큼 유기동물의 수도 크게 증가하면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며 "제2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학대하거나 유기하지 말고 사랑과 따뜻한 보살핌을 주자는 취지로 이번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시는 무료이며 자세한 정보는 갤러리 위 홈페이지(www.galleryw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