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43 (토)
"우리 가족 '누렁이'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우리 가족 '누렁이'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5.07.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렁이와 나누는 한 여름의 사랑´ 공모전이 오는 31일까지 열린다.(사진 동물자유연대 홈피 캡처)©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동물자유연대(대표 조희경)는 반려견 '누렁이'와의 일상 이야기를 담은 사연을 공모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누렁이와 나누는 한 여름의 사랑'을 타이틀로 한 이번 공모전에는 누렁이를 반려견으로 기르고 있는 이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누렁이는 중·대형, 혼혈견 전반을 포함한 백구, 황구 등을 말한다.

누렁이를 가족으로 맞아들이게 된 첫 만남부터 함께 생활하는 일상을 소재로 해 '누렁이도 사랑스러운 반려견'이란 내용을 주제로 담으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원고(A4용지 1매 전후)와 함께 반려견 단독사진 1장, 가족전체 혹은 가족 일부 구성원과 반려견이 나온 사진 1장을 제출하면 된다.

접수방법은 이메일(porori@animals.or.kr) 접수 후 개인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면 된다.

내부심사(50%)와 SNS의 공유 및 추천 수(50%)를 합산해 우수작을 선발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각 1명)에게 대형견 실외 하우스, 대형견 유모차, 펜션 이용권과 주유권, 사진 촬영권 등의 상품을, 참가자 전원에게 내츄럴 밸런스 사료를 제공한다.

동물자유연대 관계자는 "2015년 복날을 맞아 '차별 없는 사랑'의 소중함을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며 "우리 사회에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하고 그릇된 보신문화를 종식시키기 위해 공모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it.ly/1IUsz9K)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