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3:28 (목)
G마켓, 반려동물용품 상설관 '이지 펫 숍' 오픈
G마켓, 반려동물용품 상설관 '이지 펫 숍' 오픈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08.07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반려동물 상설관 '이지 펫 숍'을 오픈하고, 반려동물 사료 전용 검색 서비스 '이지 펫 파인더'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 G마켓)©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G마켓은 반려동물용품 상설관인 '이지 펫 숍(EASY PET SHOP)'을 오픈하고, 반려동물 사료 전용 검색 서비스 '이지 펫 파인더(EASY PET FINDER)'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지 펫 파인더'는 반려동물의 연령, 사료 등급에 따라 최적의 상품을 보여주는 검색 서비스다. 종류가 다양해 구매하기 어려웠던 반려동물 사료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찾을 수 있어 애견·애묘인들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연령(1년 미만, 1년 이상, 7년 이상, 전 연령)을 고른 후 원하는 사료 등급을 선택하면 된다. 사료의 등급은 저가(마트용), 일반(프리미엄), 고급(슈퍼 프리미엄), 친환경(홀리스틱), 유기농 인증(오가닉) 등으로 분류돼 있다.

'이지 펫 숍'에서는 매달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해 반려동물 용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1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당월 반려동물용품 1회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을 지급하며, 이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을, 2000원 할인쿠폰 사용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또 지난달 보다 반려동물용품을 10만원 더 구매한 고객 중 G캐시 받기를 클릭한 총 500명에게 G캐시 1만원도 지급한다. G캐시는 오는 9월 20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임경진 G마켓 생활주방용품 팀장은 "반려동물용품이 온라인몰의 주요 상품군으로 부상함에 따라 관련 상설관을 마련하고 원하는 사료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 용품 종류도 매년 다양해지고 있어, 앞으로 사료뿐 아니라 미용용품, 위생용품 등 '이지 펫 파인더'에서 검색할 수 있는 상품군을 늘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