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3 (목)
삼성화재, 견공 ‘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 화제
삼성화재, 견공 ‘슈퍼히어로’ 뮤직비디오 화제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08.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가 예비 시각장애인 안내견 ‘봄이’를 주연으로 제작한 뮤직비디오 ‘슈퍼 히어로(Super Hero)’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삼성화재 슈퍼 히어로 뮤직비디오 캡처) ©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삼성화재가 제작한 견공 뮤직비디오 '슈퍼 히어로(Super Hero)'가 화제다.

뮤직비디오 '슈퍼 히어로'에서는 세상의 안전과 평화를 지키는 히어로를 꿈꾸는 예비 시각장애인 안내견 '봄이'가 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랩으로 들려준다.

뮤직비디오는 '봄이'가 실제 히어로로 변신해 안전을 지키기 위해 종횡무진 활약하는 모습을 발랄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또한 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맞춰 봄이가 깜찍하게 랩을 하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봄이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슈퍼 히어로'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0일 만에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현재 조회 수 120만 뷰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앙증맞은 봄이의 랩이 마음을 흔든다", "래퍼 신동 봄이 만나보고 싶다", "래브라도 리트리버를 키우고 싶을 정도다", "중독성 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성화재 광고를 기획한 제일기획 이재환 팀장은 "봄이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봄이를 통해 안전 의식을 높이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지난 6월 '당신의 봄'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제 삼성화재에서 운영하고 있는 안내견 학교에서 태어난 40일 된 강아지 '봄이'를 주인공으로 '봄이닷컴(www.봄이.com)'을 론칭했다.

'봄이닷컴'에서는 봄이가 알려주는 일상생활에서 조심해야 할 안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영상은 '봄이닷컴'과 '봄이 공식 유튜브 페이지(https://youtu.be/J6fI2aIHT_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