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58 (화)
SKT, 반려동물 정보·서비스 플랫폼 '펫트윈' 오픈
SKT, 반려동물 정보·서비스 플랫폼 '펫트윈' 오픈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5.10.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반려동물 관련 정보와 서비스가 결합된 플랫폼 '펫트윈'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SK텔레콤은 반려동물 관련 정보와 서비스가 결합된 플랫폼 '펫트윈(www.petween.co.kr)'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펫트윈'은 펫(Pet)과 비트윈(Between)의 합성어로 고객-반려동물-제휴업체를 연결해 다양한 생활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펫트윈'은 지난 7월 '클럽T키즈' 출시에 이은 SK텔레콤의 두 번째 3C(콘텐츠·커뮤니티·커머스) 연계 생활가치 플랫폼이다.

'펫트윈'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펫스쿨', 반려동물 관리를 위한 정보를 얻고 재미있는 영상을 공유하는 '펫플레이', 회원들이 주제별로 이야기를 나누는 커뮤니티 기능인 '펫톡톡'으로 구성된다.

또한 반려동물을 기르면서 필요한 제휴서비스를 살펴보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펫샵' 코너도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펫트윈을 개방형 생태계로 구축하고 반려동물을 기르는 고객에게 필요한 특화 기능과 양질의 제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특히 연내 SK텔레콤의 반려동물 전용 웨어러블기기 T펫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펫트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간 연계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베타서비스 기간 반려동물의 일상 사진을 공유하거나 영상을 제보하면 200여명을 추첨해 CGV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