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43 (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3월 봄학기 교육 프로그램 운영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3월 봄학기 교육 프로그램 운영
  •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승인 2016.02.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찾은 관람객들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해 강사의 설명을 듣고 있다.© News1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오는 3월부터 봄 시즌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의 생각에 날개를 달아주세요'란 콘셉트인 이번 프로그램에는 기존 체험 프로그램과 생태설명회에 교과과정과 진로 관련 내용을 담은 10종의 신규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30개까지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해양융합교실'의 경우 해양생태와 생물탐구, 해양생물 키우기, 아쿠아리움 직업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찾아가는 아쿠아리움'은 해양생물 전문강사가 직접 학교를 찾아가는 방식으로 3월부터 신청을 받는다. '아쿠아 사이언스'는 해양과학을 주제로 한 진동해파리 만들기 등 5종 체험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반별로 전시관을 투어하는 형태로 체험학습을 원하는 단체에 적합하다.

아쿠아리움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과 해설사 업무에 관한 교육을 수료하면 해설사로서 아쿠아리움 투어가이드 및 아쿠아리움 교육 프로그램에서 활동할 수 있는 '아쿠아 맘 해설사'도 운영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서식지외 보전기관과 해양동물 전문구조 치료기관으로 동시에 지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계자연보전연맹(IUCN)에서 지정한 보호동물들의 스탬프를 모으는 '스탬프 딱지 왕'은 주마다 4개씩 제공되며 20종을 다 모은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