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7:23 (수)
반려견과 함께하는 시크한 '봄 나들이 스타일링'
반려견과 함께하는 시크한 '봄 나들이 스타일링'
  • (서울=뉴스1) 라이프팀
  • 승인 2016.03.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사진 이미지투데이) © News1

(서울=뉴스1) 라이프팀 = 싱그러운 바람이 부는 계절이 돌아왔다.

반려견의 추위를 걱정해 겨울 내내 산책을 피했거나, 몸을 웅크리고 있던 보호자들을 위한 계절이 찾아온 것이다.

이미 우리 생활에서 반려견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됐다. 특히 반려견을 또 다른 가족으로 생각하는 '펫팸족'은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따라 단순히 추위를 걱정해 반려견에게 옷을 입히기보다 보호자들이 자신의 패션 취향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평소 스타일에 민감한 보호자라면 가벼운 산책에서도 스타일링을 신경을 쓰고 있을 터. 반려견과의 산책에서도 자신과 반려견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편안하고 시크한 일석이조 나들이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 News1

여기저기 알록달록한 컬러들이 눈에 많이 띄는 계절이다. 하지만 눈에 띄는 패션보다 시크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이라면 기본적인 블랙 컬러의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차분하고 깔끔해 보일 뿐만 아니라 반려견과 같은 컬러로 스타일링 해 통일감을 주기 수월하다.

구호(KUHO)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높인 탑과 팬츠, 스커트는 가벼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며, 활동량이 많은 나들이에서 편안하게 몸을 움직일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여기에 캐주얼한 느낌의 닥스 액세서리(DAKS ACC) 백은 넓은 수납공간으로 나들이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레드로 포인드를 더한 라움에디션의 데이트(DATE by RAUM EDITION) 운동화는 발의 편안함을 보장하며, 반려견과의 이동 시 가벼운 발걸음을 도와준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반려견의 옷은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 제품으로, 반려견의 체온 유지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함까지 더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