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9:13 (수)
'퓨리나원', 품질만족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퓨리나원', 품질만족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6.07.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리나원'이 '2016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펫푸드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롯데네슬레코리아(주)(대표 이상률)의 반려동물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원'이 '2016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펫푸드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네슬레퓨리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5일까지 대상 수상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품질만족대상 수상 게시물에 축하 메시지와 함께 반려견 또는 반려묘의 종류, 나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에 반려동물 사진을 첨부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려견 사료 '퓨리나원 관절건강'(2kg)과 반려묘 사료 '퓨리나원 까다로운입맛'(1.5kg)을 각각 20명에게 증정한다.

오프라인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대형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려견용 또는 반려묘용 사료 2kg 이상을 구매한 후 퓨리나원 홈페이지에 영수증을 등록하면 신청자 전원에게 사료를 증정한다.

퓨리나원 마케팅 담당자는 "퓨리나원에 보내주시는 고객들의 신뢰와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