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18 (수)
집사들 취향 저격한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
집사들 취향 저격한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7.03.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식품업체 마즈의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가 인기 웹툰작가 김진과 함께 제작한 '오늘도 고양이답게'.©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글로벌 식품업체 마즈의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가 선보인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도 고양이답게'는 위스카스가 '나이스진타임',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등으로 유명한 인기 웹툰작가 김진과 함께 제작한 작품이다.

김진 작가가 체험한 영국 '월썸연구센터' 방문기를 담은 스토리로, 오는 5월 3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네이버 웹툰을 통해 한편씩 공개된다.

김진 작가는 4박 6일 간의 영국 방문 기간 동안 50년 넘게 반려동물 영양학 및 행동학 연구로 전세계 수의학계 등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월썸연구센터 등을 둘러보았다.

앞서 공개된 1,2화에서는 작가가 영국 월썸연구센터에 초대 받은 에피소드와 함께 영국 방문의 기대감과 설렘을 전했다.

29일 오픈되는 3화부터는 본격적인 영국행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런던 히드로공항에서 겪은 재밌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또한 남은 5화 동안 현지 여행스케치 외에도 월썸연구센터에서 배운 고양이키우기 팁과 고양이사료 선택 및 급여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김진 작가는 "고양이 집사라면 누구나 꿈꾸는 영국 월썸연구센터를 방문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최대한 객관적인 시각으로 여기서 보고 배운 유용한 정보들을 독자들에게 아낌없이 공유하며 마지막화까지 잘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최선영 위스카스 마케팅 상무는 "고양이집사들이 위스카스와 김진 작가가 함께 준비한 브랜드 웹툰에 큰 호응을 보여 줘 매우 감사하다"면서 "'키튼칼리지' 영상과 함께 고양이 키우기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사료뿐만 아니라 고양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국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