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8 (목)
힐스펫코리아, '트랜스포밍라이브즈' 공모전 개최
힐스펫코리아, '트랜스포밍라이브즈' 공모전 개최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7.06.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동물사료 전문기업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대표 남궁현)가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을 고민하기 위해 '트랜스포밍라이브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랜스포밍라이브즈'는 힐스펫뉴트리션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사료가 반려동물을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반려동물들은 우리 인간의 삶을 또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그 스토리를 공유하는 것이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사진, 카드뉴스, 동영상,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작품을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백정은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공모전에 대해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스토리를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창의적이고 감동적으로 표현하는 게 중요하다"며 "응모자들은 물론이고 네티즌 심사위원들, 나아가 당선작을 감상하는 분들 모두가 트랜스포밍라이브즈에 대한 공감과 변화를 얻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오는 7월 9일까지며 발표는 7월 19일이다.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을 꿈꾸며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작은 내부 심사와 네티즌 평가를 거쳐 1등(1명), 2등(1명), 3등(2명), 입상(10명)을 선정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힐스펫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를 후원하고 입양캠페인을 전개하는 '사랑의 쉘터' 프로그램과 봉사단 ' 쉘터발런티어'도 운영하고 있으며,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에 사료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