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28 (금)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 국내 출시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 국내 출시
  •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승인 2017.09.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 제품 5종.© News1

(서울=뉴스1) 이병욱 기자 = 네슬레 퓨리나는 친환경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 '비욘드(BEYOND)'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비욘드'는 이미 미국, 영국 등에서는 내추럴 펫푸드 브랜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아시아 국가중에서는 한국에서 처음 출시됐다.

업체측에 따르면 '비욘드'는 내추럴 푸드 인증을 받은 공급 업체에서 재배된 자연 재료만 사용해 모든 재료의 출처가 추적 가능하며 자체 공장에서 100% 생산해 원료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또한 반려동물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 밀, 대두 등 곡물과 인공색소, 향미제, 방부제, 가금류 부산물은 넣지 않았다.

USDA(미국 농무부), FDA(미국 식품의약국), AAFCO(미국 사료관리협회)의 기준을 준수해 반려동물의 영양까지 고려했다.

비욘드는 '심플리9'과 '그레인 프리' 2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심플리9' 라인은 필수적인 9가지 자연 원료만을 사용해 알레르기 요소를 최소화했다. 반려견용 '심플리 9 닭고기 흰살과 통보리' 1종이 있다.

'그레인 프리' 라인은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곡물을 전혀 넣지 않았다. 반려견용 '그레인 프리 닭고기 흰살과 달걀', '그레인 프리 자연산 참치와 달걀' 2종, 반려묘용 '그레인 프리 닭고기 흰살과 달걀', '그레인 프리 흰살 바다 생선과 달걀' 2종 등 총 4종이 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비욘드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체험단을 모집 중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비욘드 반려견 제품 1종과 도자기 밥그릇으로 구성된 '비욘드 스페셜 박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