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13 (토)
애경 휘슬, 고양이모래 '리얼블랙 샌드' 출시
애경 휘슬, 고양이모래 '리얼블랙 샌드' 출시
  •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승인 2018.02.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펫케어 브랜드 휘슬은 프리미엄 고양이모래 '리얼블랙 샌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얼블랙샌드는 천연 벤토나이트 모래에 탈취력과 제습력이 뛰어난 숯 성분과 제올라이트 성분을 함유해 24시간 고양이 배변 냄새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벤토나이트 모래는 수분과 냄새 흡수가 뛰어난 점토로 고양이 선호도가 높고 응고력이 뛰어난 모래 제형 중 하나다.

자사 시험결과 숯 성분, 제올라이트 성분의 2중 탈취 효과로 24시간 경과 후 3대 악취 원인 물질 암모니아, 메틸메르캅탄, 황화수소가 9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입자가 작고 부드러워 수분을 빠르게 흡수해 소변 등이 바닥에 눌러 붙지 않아 위생적이며 뛰어난 응고력으로 사용한 곳만 덜어낼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리얼블랙샌드 제조시 분진을 99% 감소시킨 벤토나이트 기술을 적용해 모래날림 방지 및 고양이 발에 분진이 묻지 않도록 도와준다.

애경 관계자는 "고양이를 귀여워하는 사람을 일컫는 이른바 애묘인이라는 말도 생겨날 만큼 반려견뿐 아니라 반려묘 시장이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휘슬에서는 이러한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반려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