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03 (금)
산다라박 "6마리 고양이들, 대학교 입학시켰어요"
산다라박 "6마리 고양이들, 대학교 입학시켰어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8.03.11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다라박은 11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열린 '2018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에 참석했다(사진 한국마즈 제공). © News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산다라박이 6마리 고양이들을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에 입학시켰다고 11일 밝혔다.

고양이 집사인 산다라박은 이날 마즈의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와 이마트 몰리스펫샵이 스타필드 고양에서 공동개최한 '2018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에 참석했다.

산다라박은 행사에서 "고양이들을 신입생으로 입학시킬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현재 고양이 다둥, 하늘, 밤비, 오레오, 모찌, 쿠키를 기르고 있다.

산다라박은 집사들과 함께하는 미니토크쇼에서 "7살 2마리, 5살 2마리, 아기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나이, 성격 취향 등이 모두 다르다"며 "주식으로는 파우치같은 고양이습식사료를 챙겨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6마리 고양이들간의 서열, 영역 문제에도 관심이 많아 고양이들의 언어를 파악하기 위해 시청한 고양이대학교 영상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해 집사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편 위스카스는 영국 월썸연구센터 50년의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만든 사료브랜드다. 이날 행사는 영상으로 습식사료 급여법 등 고양이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마즈는 향후 이같은 행사를 계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해피펫] 펫뽐 게시판에 반려동물 사진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반려동물 건강, 훈련, 입양 등 궁금한 점은 해피펫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인스타그램(happypet1004)에 남겨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