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43 (금)
'제9회 펫케어페스티벌' 2월16일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려
'제9회 펫케어페스티벌' 2월16일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려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1.2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케어페스티벌. 사진 펫케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문화행사인 '펫케어페스티벌'(주최 펫케어)이 오는 2월16~17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벨라시타에서 열린다.

이번에 9회를 맞은 '펫케어페스티벌'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정착을 위한 대표적인 반려동물 문화축제다.

행사장에서는 사료, 간식, 용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부터 핸드메이드 디자인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유거 부스에서는 유기견을 돕기 위한 기부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개의 제품을 사면 나머지 1개는 고유거의 유기견들에게 기부되는 방식이다.

또한 Δ영구와 땡처리 이벤트 Δ행동교정 상담 Δ영양상담 Δ반려동물 캐리커처 Δ즉석 사진인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다른 박람회와 차별화된 콘텐츠를 진행하는 펫케어페스티벌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반려동물 문화축제를 통해 생명존중, 행복공존을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반려견 교육기관 위드, 애경산업 휘슬 등이 후원한다. 펫티켓 캠페인 동참 시 CJ 오네이처 사료 샘플과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샘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에는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하며 애견유모차 대여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