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38 (금)
노령견·노령묘 '어떻게 키워야 할까요?'
노령견·노령묘 '어떻게 키워야 할까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8.05.0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 포스터. © News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힐스펫뉴트리션코리아(이하 힐스코리아)가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를 오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노령반려동물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노령견과 노령묘 보호자 60여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강연자로 세계 수의 영양학 분야에서 석학인 이베타 베크바로바(Dr. Iveta Becvarova) 박사가 '노령반려동물의 이해와 영양관리'를 주제로 강의한다. 뒤이어 현철민 힐스코리아 수의사는 '노령반려동물을 위한 올바른 사료의 선택'이라는 주제강연을 할 예정이다.

2017년 한국펫사료협회가 조사한 '반려동물 관련 국민인식 조사'에 따르면 국내 반려견의 연령은 6세 이상이 36.8%다. 반려견 보호자 10명 중 4명이 노령견을 양육하고 있는 셈이다. 10세 이상의 반려견을 양육하는 경우도 17.3%나 되는 것으로 집계됐다.

백정은 힐스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반려동물은 나이가 들면 노화와 관련된 여러가지 만성질환에 노출된다"며 "노령반려동물에 적합한 사료 급여를 통해 노화속도를 늦추고 면역력을 강화해 만성질환을 사전에 예방해야 한다"고 말했다.

힐스코리아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노령사료와 기념품을 증정한다. 참석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힐스코리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스 노령반려동물 클래스' 포스터. © News1

[해피펫] 반려동물 건강, 교육, 입양 등 궁금한 점은 해피펫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남겨주세요. 반려동물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선물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