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9:33 (토)
'도전 해볼까냥'…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고양이 모델 뽑는다
'도전 해볼까냥'…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고양이 모델 뽑는다
  •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승인 2019.04.0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오는 21일까지 슈퍼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팬시피스트는 맛, 질감에 따라 약 50가지가 넘는 제품 라인업을 자랑하는 네슬레 퓨리나 대표 캣푸드 브랜드이다. 유로모니터 기준 2005년부터 2017년까지 13년간 고양이 습식 부분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해 5기를 맞이한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는 반려묘를 향한 애정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아낌없이 드러내는 이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 이벤트다. 현재 4기 모델로 활동 중인 반려묘 뽀양은 방송 인터뷰 등 각종 매스컴에 등장하며 '스타캣'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대회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반려묘와 팬시피스트 제품이 함께 나온 사진 또는 영상을 반려묘 소개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해시태그(#팬시피스트, #팬시피스트모델선발대회5, #캣스팅)를 적어야 하고, 페이스북은 게시글 작성 후 팬시피스트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링크를 남겨야 한다.

심사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통해 후보 10마리를 선정한 뒤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투표를 실시한다. 이 과정에서 가장 많이 표를 얻은 3마리가 팬시피스트 공식 모델로 선정돼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들에겐 활동기간 동안 월 20종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1등으로 선정된 반려묘는 팬시피스트 스페셜 패키지의 메인 모델로도 활약하게 된다.

이밖에도 4~10등까지는 팬시피스트 전제품 1회 제공된다. 참가상으로 20명이 선정돼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8종 및 퓨레키스 4종이 제공되는 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시피스트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반려묘 일상을 공유하는 일명 캣스타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 역시 횟수를 거듭할수록 반려묘 보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묘와 반려묘 보호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