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13 (토)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반려동물 용품 편집샵 '더 펫' 개장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반려동물 용품 편집샵 '더 펫' 개장
  •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승인 2019.04.2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WEST(구 주차빌딩) 1층에 오픈하는 '더 펫' 매장 모습 © 뉴스1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가 26일 WEST(구 주차빌딩) 1층에 반려동물용품 편집샵 '더 펫'을 연다.

198㎡ (약60평) 규모로 들어서는 '더 펫'은 대전지역 백화점 최초로 선을 보이는 반려동물 전문 매장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

먼저, 동반한 고객들을 위한 '반려동물 안심 돌봄 서비스'를 진행한다. 보다 편안한 쇼핑이 가능해져 반려인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불어 펫 컨설턴트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한다.

이와함께 반려동물의 피부를 고려한 의류, 리빙용품은 물론 애견 선진국인 미국, 영국, 뉴질랜드, 호주 등에서 제조된 수제간식 등을 선보인다,

그리고 반려동물의 피부에 초점을 맞춘 자연유래성분의 미용용품 등들도 있다.

다양한 훈련방식과 아이큐 향상을 위한 장난감과 현대 반려가정을 위한 장난감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개장기념으로 5·10만원이상 구매시 5000원·1만원 '더 펫' 상품권과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문화가 자리매김 되면서 반려인들을 위한 매장 개편을 단행하게 됐다.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