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3 (금)
노령동물 위한 '해피펫아카데미' 참석하면 습식사료 시저 증정
노령동물 위한 '해피펫아카데미' 참석하면 습식사료 시저 증정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5.0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습식사료 '시저' 캔. 사진 한국마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지 해피펫이 주최하는 노령동물을 위한 아카데미에 참석하면 반려동물 습식사료 '시저'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19일 경기도 성남시 대한수의과학회관 해마루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세 남자의 노령동물이야기'는 강아지를 가족으로 맞아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평생 책임지고 잘 보살피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행사 순서로는 Δ김현욱 해마루이차진료동물병원장이 '노령동물과 함께 오래 살기' Δ강성일 펫포레스트 반려동물장례지도사가 '특별한 산책-떠나보냄의 기술' Δ최경선 강사모 대표가 '빅데이터로 본 노령동물 현황&펫로스'를 주제로 각각 강연에 나선다.

참석 인원은 총 30명으로 참석자들에게는 11세(14세) 이상용 시저 제품 세트를 선물로 준다. 닭고기와 쇠고기 단백질 성분이 들어있는 이 제품은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제와 DHA, 타우린, 현미 등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잇몸이 약한 노령견들이 씹기 좋게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이 장점이다.

이승진 한국마즈 마케팅 담당자는 "강아지는 일반적으로 10세 정도 되면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된다고 알려져 있다"며 "노령견들을 키우는 보호자들이 늘어나면서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함께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 지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행사 참가 신청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행사 포스터를 공유 후 해피펫홈페이지에서 별도 양식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석자 확정은 행사일 전 개별 통보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8세 이상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들 우선 참석 가능하다. 문의는 해피펫 이메일로 하면 되며 장소 특성상 반려동물은 동반할 수 없다.

☞행사 참가 신청하러 가기

◇ 일시 : 2019년 5월 19일(일) 오후2시~오후4시
◇ 장소 : 경기도 성남시 서현동 대한수의과학회관 4층 해마루스튜디오
◇ 후원 : 해마루이차진료동물병원, 반려동물장례식장 펫포레스트, 한국마즈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