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50 (목)
하림펫푸드, 하림지주 봉사단과 함께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기부
하림펫푸드, 하림지주 봉사단과 함께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기부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05.2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 행사 이벤트 8720명 참여… 872㎏ 기부
지난 24일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 사료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한 하림펫푸드와 하림지주 봉사단(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하림펫푸드와 하림지주 봉사단이 지난 24일 유기동물보호소를 찾아 사료 기부와 함께 현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림펫푸드 해피댄스 디자이너와 하림지주 봉사단원들은 이날 전북 익산시 소재 보호소를 찾아 견사 청소와 배수로 정비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하림펫푸드는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밥 앞에서 꼬리를 흔들고 먹을 때 행복한 모습을 보이는 '해피댄스를 디자인한다'는 의미로 모두 '해피댄스 디자이너'라고 부른다.

하림펫푸드는 보호소에 872㎏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는데 이는 하루에 한 번 기부 버튼을 누르면 10g의 사료가 적립돼 적립된 양 만큼을 사료회사가 기부하는 방식의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다. 이번 기부 행사에는 8720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은경 하림펫푸드 디자이너는 "무더운 여름은 환경이 취약한 유기동물보호소의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견디기 힘든 계절"이라며 "이럴 때일수록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한편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의 동반 출근 허가, 반려동물 가족 복지정책 뿐만 아니라 유기동물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하림펫푸드는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먹을 것 앞에서 꼬리를 흔들고 먹을 때 행복한 모습인 '해피댄스'를 디자인한다는 의미로 모두 '해피댄스 디자이너'라고 부른다 (사진 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