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8 (금)
야옹이 3D 크리스탈이 내 손에… "16일 해피펫아카데미 가요"
야옹이 3D 크리스탈이 내 손에… "16일 해피펫아카데미 가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6.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1 해피펫,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에서 행사
온스캔스 크리스탈 제품 이미지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오는 16일 열리는 '해피펫아카데미'(노령묘 편) 참가자 중 2명에게 야옹이 3D 크리스탈 제품을 제작해 선물한다.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은 이날 서울시 구로구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에서 고양이를 가족으로 맞아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평생 책임지고 잘 보살피는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순서로는 반려동물 영양을 연구하는 양바롬 수의사(한국펫푸드테라피협회장)와 국내 최장수견 27세 순돌이를 키운 심용희 수의사(한국마즈 학술팀장)가 각각 강연을 진행한다.

참가자 중 2명에게 증정하는 야옹이 3D 크리스탈은 산업용, 인체용 스캐너를 개발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3D 스캐너 전문회사 온스캔스의 제품이다. 고양이 얼굴 사진을 입체감 있게 표현한 뒤 크리스탈에 조각해 인기가 있다.

정일호 온스캔스 대표는 "고양이 양육인구가 늘어나면서 그 모습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하는 보호자들이 많다"며 "고양이들이 나이를 먹을수록 걱정이 많이 될텐데 현재의 행복한 모습을 영원히 담아둘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행사 포스터 공유 후 해피펫 홈페이지에서 별도 양식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확정은 행사일 전 개별 통보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올바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해 선결제시 행사 1일전 환불은 할 수 없다. 참가비 전액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과 생명존중, 동물복지 향상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위스카스 시니어(7세 이상) 파우치를 제공한다.

참가 문의는 해피펫 이메일로 하면 되며 반려동물 동반과 주차는 불가능하다.

☞해피펫아카데미 신청하러 가기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