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13 (목)
"16일 해피펫아카데미 참가하면 '이유 있는 생명' 책 드려요"
"16일 해피펫아카데미 참가하면 '이유 있는 생명' 책 드려요"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6.1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1 해피펫,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에서 행사
김은수 한화갤러리아 대표가 발간한 '이유있는 생명' 표지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오는 16일 열리는 '해피펫아카데미'(노령묘 편) 참가자 중 3명에게 신간 '이유 있는 생명(부제: 우리 곁의 모든 생명과 평화로운 공존을 꿈꾸다)'을 선물한다.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은 이날 서울시 구로구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에서 고양이를 가족으로 맞아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평생 책임지고 양육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순서로는 반려동물 영양을 연구하는 양바롬 수의사(한국펫푸드테라피협회장)와 국내 최장수견 27세 순돌이를 키운 심용희 수의사(한국마즈 학술팀장)가 각각 강연을 진행한다.

행사 참가자 중 3명에게 줄 '이유 있는 생명'은 김은수 한화갤러리아 대표가 유기견을 입양하고 길고양이 밥을 주며 일명 '캣대디'가 된 계기 등을 적은 책이다.

현직 백화점 CEO가 단순 일상생활 외에도 반려동물 양육인구 1000만명 시대와 맞물려 생긴 사회적 문제, 개와 고양이 식용 문제 등에 대한 의견을 가감 없이 밝혔다는 점은 독자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해 준다.

행사 신청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포스터 공유 후 해피펫 홈페이지에서 별도 양식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확정은 행사일 전 개별 통보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올바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해 선결제시 행사 1일전 환불은 할 수 없다. 참가비 전액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과 생명존중, 동물복지 향상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위스카스 시니어(7세 이상) 파우치를 제공하며 '이유 있는 생명' 외에도 각종 선물을 준다.

참가 문의는 해피펫 이메일로 하면 되며 반려동물 동반과 주차는 불가능하다.

☞해피펫아카데미 신청하러 가기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