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58 (화)
뉴트리플랜, 美사료관리협회 기준 맞춘 고양이 습식사료 출시
뉴트리플랜, 美사료관리협회 기준 맞춘 고양이 습식사료 출시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07.0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 선보여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파우치 3종, 사진 동원F&B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동원F&B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애묘용 주식 습식사료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을 출시했다.

3일 뉴트리플랜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국내 브랜드 최초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기준으로 설계한 애묘용 주식 습식사료다.

AAFCO는 펫푸드에 대한 표기법, 원재료, 영양성분 등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관이다. AAFCO에서 제시하는 가이드라인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참고할 만큼 공신력이 있다.

동원F&B는 AAFCO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약 1년 동안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AAFCO에서 제시하는 애묘용 주식 습식사료의 가이드라인은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가 총 45개, 성묘가 총 43개 항목에 달할 정도로 까다롭다.

동원F&B가 출시한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은 참치와 닭고기를 주원료로 만든 습식 펫푸드다. AAFCO 가이드라인에 따라 성분과 함량을 달리해 키튼(2~12개월), 어덜트(1세 이상), 시니어(7세 이상) 3종으로 출시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시중에 주식으로 홍보하며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많지만, 미국사료관리협회처럼 글로벌기준에 맞춘 완전한 반려묘 주식 습식제품은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이 국내 브랜드 최초이자 유일하다”며 "앞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 3종 가격은 80g 1개에 1800원이며 펫전문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