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18 (목)
펫시터 매칭 서비스 페팸, 7~8월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펫시터 매칭 서비스 페팸, 7~8월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승인 2019.07.0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펨, 펫시팅 4일 이상 이용 고객에게 하루 요금 무상지원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모리아타운이 자사 펫시터 매칭 서비스 '페팸(Pefam)'이 7, 8월 여름휴가를 맞아 펫시팅을 4일 이상 맡기면 하루 요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팸은 웹페이지와 앱을 통해 펫시터 관련 정보를 제공해 오프라인 상에서 반려동물을 맡길 사람과 돌봐줄 사람을 매칭해주는 펫시터 중개 서비스다. 지역별 전문 펫시터를 보유해 현재 위치와 가까운 펫시터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펫시터와의 실시간 1:1채팅으로 맡겨진 반려동물의 현재 상태를 알려주는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페팸은 4일 이상 예약 고객에게 하루 요금을 지원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혼자 남을 반려동물 걱정으로 휴가를 즐기기 어려운 반려인의 고충을 덜고, 고객들이 부담 없이 펫시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2015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한 데이터들을 활용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기간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9월 추석 이벤트’ ‘단골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 ‘신규 고객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다.

페팸은 “올 여름휴가 시즌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펫시팅 서비스를 공급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에서 여름휴가 준비 고객을 위한 페팸의 차별화된 혜택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페팸 여름휴가 이벤트는 7, 8월에 진행되는 펫시팅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예약은 페팸 고객용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