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33 (토)
반려동물과 떠나기 좋은 국내 호텔 어디있나
반려동물과 떠나기 좋은 국내 호텔 어디있나
  •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승인 2019.07.0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31일까지 펫캉스 호텔 특가 진행
트립닷컴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지난해부터 불어온 '호캉스'(호텔+바캉스) 열풍에 이어 '펫캉스'가 주목받고 있다.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바캉스과 결합한 신조어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오는 31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반려동물과 숙박이 가능한 호텔들을 8일 공개했다.

서울지역의 대표적인 펫캉스 호텔은 Δ그랜드 머큐어 앰베서더 서울 용산 Δ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Δ비스타 워커힐 서울 Δ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Δ알로프트 서울 강남 Δ레스케이프 호텔 명동이 있다.

모두 편리한 접근성에 시설도 빼어나기로 정평이 나 있는 호텔들이다.

특히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의 조망권으로 유명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사전 예약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 근처 한강공원에서 산책할 수 있는 여건도 갖춰져 있어 펫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 반려동물 동반 시, 장난감, 배변봉투 등 편의용품도 함께 제공해 펫팸족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서해를 감상할 수 있고 공항 근처에 자리한 인천지역의 펫캉스 호텔로는 Δ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Δ하버파크 호텔 등이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호텔 인근에 센트럴 파크 및 해돋이 공원이 있어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호텔들은 각 업체에 따라 증빙서류, 추가 비용, 반려동물 종류 등 반려동물 규정이 상이하므로, 사전 확인은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