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38 (금)
여자친구 신비 "미션 성공"…세이브펫챌린지, 사료 80㎏ 기부
여자친구 신비 "미션 성공"…세이브펫챌린지, 사료 80㎏ 기부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07.09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펫파크, 동물보호단체에 사료 기부해
세이브펫챌린지에 참여한 여자친구 '신비', 사진 스카이펫파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세이브펫챌린지' 시즌3의 네 번째 도전자로 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참여, 유기동물에게 사료를 기부했다.

세이브펫챌린지는 스카이펫파크 채널에서 진행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기부 캠페인으로 시즌3를 맞이해 앞서 김재환, 김지민, 행주가 참여했다.

신비는 10초 안에 성공하면 사료를 획득하는 미션에는 아쉽게 실패했지만, 보너스로 짐볼 오래 버티기와 10초 안에 랩 까기 미션에 성공해 사료 80㎏을 획득했다는 후문이다.

신비가 얻은 사료는 민가에 방치되다가 구조된 강아지 '희망이'를 보호하고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된다. 해피빈 홈페이지에 개설된 세이브펫챌린지 저금통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신비는 "좋은 취지로 진행하는 세이브펫챌린지에 참여해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미션에 많이 성공하지 못해 희망이에게 80㎏밖에 기부하지 못했지만, 희망이가 좋은 곳에서 행복하게 자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신비가 참여한 '세이브펫챌린지' 네 번째 이야기는 9일 오전 11시 유튜브, 네이버TV,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세이브펫챌린지에 참여한 여자친구 '신비', 사진 스카이펫파크 제공 © 뉴스1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