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33 (금)
EXID 솔지 "반려동물 키우려면 신중해야"…사료 240㎏ 기부
EXID 솔지 "반려동물 키우려면 신중해야"…사료 240㎏ 기부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07.1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펫파크 '세이브펫챌린지'서 유기묘 돕기 미션
세이브펫챌린지 도전에 성공한 EXID솔지, 사진 스카이펫파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인기 걸그룹 EXID의 '솔지'가 유기동물에 하림펫푸드 사료 240㎏을 기부했다.

17일 '스카이펫파크'에 따르면 솔지는 해당 채널에서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 '세이브펫챌린지' 미션에 참여해 앞을 못 보게 된 유기묘 '삐용이'를 위해 미션에 도전했다.

솔지는 '막대사탕 껍질 까서 입에 넣기', '만보기 숫자 20개 채우기', '개를 깨우지 않고 뼈다귀 3개 옮기기' 등의 미션을 모두 10초 안에 성공해 총 180㎏ 사료를 획득했다. 또 보너스 미션에 도전한 솔지는 '짐볼 오래 버티기'에서 60㎏ 사료를 획득해 총 240㎏의 사료를 기부할 수 있게 됐다.

솔지는 "어려움에 처한 반려동물을 위해 도전할 수 있어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반려동물 키우는 것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유기동물 발생이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현재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을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솔지가 획득한 240㎏의 사료는 삐용이가 보호받고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되며, 해피빈 홈페이지에 개설된 세이브펫챌린지 저금통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세이브펫챌린지에 참여한 EXID 솔지의 이야기는 유튜브, 네이버TV, V라이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펫챌린지에 참여한 EXID 솔지, 사진 스카이펫파크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