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03 (토)
수박 디저트 먹고 강아지옷도 사고…16일 '서울디저트페어' 개최
수박 디저트 먹고 강아지옷도 사고…16일 '서울디저트페어'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8.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여울역 세텍서 서울금손페스티벌 동시 개최
사진 서울디저트페어&서울금손페스티벌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수박 등 각종 과일과 디저트로 무더위를 날리고 반려동물 용품도 구매할 수 있는 '서울디저트페어'가 오는 16~18일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디저트 맛집들과 이색적인 콘셉트의 수제 디저트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서울디저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제 디저트 행사다.

생과일 애플수박, 망고 마카롱, 수박식빵, 트로피컬 에이드,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디자인과 동물 캐릭터가 인상적인 디자인까지 다채로운 이색 디저트를 볼 수 있다.

또한 금손 작가들의 수공예품을 만날 수 있는 '서울금손페스티벌'(17~18일)도 동시 개최된다. 행사장에는 강아지, 고양이 용품도 있어서 애견인과 애묘인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세계 길거리 푸드를 만나볼 수 있는 세계푸드존, 방문하는 이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남겨줄 꽃벽 인생샷 존, 상품 증정 이벤트존, 공예 케이크 전시존 등도 있다.

서울디저트페어 관계자는 "맛있는 디저트 맛집들이 많지만 시간과 거리상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이 대부분"이라며 "축제를 통해 이색적인 디저트 맛집들을 만나고 특별한 추억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저트페어 입장권은 티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예매를 할 수 있으며 입장권 구매 후 금손페스티벌까지 관람 가능하다. 반려동물은 동반할 수 없다.

© 뉴스1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