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1 01:38 (수)
'해피펫 유튜브 구독 이벤트'…삼행시 짓고 로얄캐닌 사료 받자
'해피펫 유튜브 구독 이벤트'…삼행시 짓고 로얄캐닌 사료 받자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08.1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만들기' 8월 31일까지 진행


해피펫 유튜브 이벤트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이 글로벌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피펫 유튜브 채널에서는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피펫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의 댓글로 '해.피.펫' 3행시를 남기면 된다.

3행시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만들기를 위한 공익적 내용 또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들에겐 로얄캐닌의 프리미엄 라인 '영양맞춤' 고양이용, 강아지용 건식과 습식사료를 한 개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일 오후 3시 해피펫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지를 통해 공개된다.

해피펫 유튜브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뉴스1

한편 지난 2016년 1월 문을 연 해피펫은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만들어진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다.

농림축산식품부, 지방자치단체, 동물보호단체, 수의사단체, 사료 및 용품업체들과 협업해 각종 반려동물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또 펫티켓 개선을 위한 국회 토론회와 반려동물 축제 개최,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