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8 (금)
쿠쿠 펫 브랜드 '넬로' 첫 제품 '인기'…독자적 기술, 맞춤 서비스 호평
쿠쿠 펫 브랜드 '넬로' 첫 제품 '인기'…독자적 기술, 맞춤 서비스 호평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08.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7월 판매량…전월 대비 165.6% 증가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움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쿠쿠전자가 론칭한 펫 브랜드 넬로(Nello)의 첫 제품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움'이 반려인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독자적 기술과 맞춤 서비스 도입으로 판매량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23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의 7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165.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8월 판매량(22일 기준)은 7월 같은 기간 대비 50.6% 증가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 목욕 후 반려동물의 털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춰 무더위와 습한 날씨에도 완벽한 털 관리가 가능하다.

넬로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트윈 팬'은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4D 입체 바람을 만들어 내 짧은 시간에 반려동물의 가슴털, 배털까지 완벽히 건조할 수 있다.

계절별 다른 수면모드 바람을 통해 반려동물의 체온 조절에 유용하며,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긴 터널형 구조, 아로마테라피 기능은 노령견이나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렌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36개월 의무 사용기간 동안 2만9900원을 매달 지불해야 하지만, '단기 대여 서비스' 도입으로 3개월 동안 월 3만3000원에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단기 대여 후 대여 기간 연장 및 구매가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와 수의사 등 전문가 그룹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가구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