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8 (금)
G마켓 '반려동물 쇼핑금지' 캠페인…LG전자·한국마즈 동참
G마켓 '반려동물 쇼핑금지' 캠페인…LG전자·한국마즈 동참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08.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 위한 쇼핑…일정금액 '유기견 후원'
G마켓이 진행 중인 '반려동물 쇼핑금지 캠페인'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진행 중인 '반려동물 쇼핑금지 캠페인'에 LG전자와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한국마즈가 동참, 유기견 후원 규모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시작한 '반려견 쇼핑금지 캠페인'은 반려견을 구매하지 말고, 반려견과 유기견을 위한 착한 쇼핑을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관련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을 위해 기부한다.

LG전자는 취지에 공감하며 오는 9월1일까지 G마켓을 통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판매 시 건당 5000원을, 한국마즈는 반려동물식품 판매 시 건 당 500원을 G마켓과 함께 후원하기로 했다.

LG전자의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은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해 '토탈 유해가스 광촉매 필터'와 '펫 모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토탈 유해가스 광촉매 필터'를 일정 시간 가시광에 노출시키면 탈취 성능을 재생해 배변냄새의 주요 원인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 알데히드 등을 기존 제품 대비 최대 약 55% 더 제거한다. 또 '펫 모드'는 자동모드 대비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최대 35% 이상 더 제거한다.

한국마즈의 반려견 습식사료인 '시저캔'은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을 균형 있게 공급해주는 습식사료다. 건사료에 비해 낮은 지방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체내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및 털 관리, 요로 결석 방지 등을 돕는다.

유두호 G마켓 마케팅 팀장은 "아모레퍼시픽에 이어 LG전자와 한국마즈까지 반려동물 쇼핑금지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캠페인 확산은 물론 기부금 규모도 확대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쉽게 소비되고 버림받는 반려견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유기견에게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반려견쇼핑금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LG 전자의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과 한국마즈의 '시저캔' © 뉴스1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