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0:58 (목)
'케이펫페어 송도' 8월30일∼9월1일 개최…관람수칙은
'케이펫페어 송도' 8월30일∼9월1일 개최…관람수칙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8.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심폐소생술 등 부대행사 진행
반려동물 동반시 목줄, 인식표 등 착용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 '2017 케이펫페어(K-PET FAIR)' 자료사진. © News1 성동훈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019 케이펫페어 송도'가 30일부터 오는 9월1일까지 3일간 인천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내추럴발란스, 카디날코리아 등 사료업체와 용품, 미용업체 등이 참가해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다.

행사장 내 부대행사로는 강아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사지 교실 등이 31일 진행되며 강사로는 김석중·최춘기 수의사가 나선다. 같은날 김효진 수의사의 반려동물 심폐소생술 강의도 들을 수 있다. 9월1일에는 제6회 리케이배 펫아트 페스티벌도 열린다.

주최사인 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종복)는 안전한 관람과 참가자 간 배려를 위해 펫티켓(펫+에티켓)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반려동물을 동반할 경우 관람 수칙으로는 Δ반려동물에게 목줄과 인식표 착용 Δ배설물 즉시 수거 Δ소형동물은 이동장(유모차) 사용 Δ예방접종 미접종시 동반 자제 Δ중성화 안 된 동물은 매너벨트 착용 Δ공격성 있는 동물은 입마개 착용 등이 있다.

입장료는 중학생 이상 1만원이며 초등학생은 5000원, 미취학아동 등은 무료다.

케이펫페어 관람 수칙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