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33 (목)
펫키즈X펫케어페스티벌, 9월21일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서 열려
펫키즈X펫케어페스티벌, 9월21일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서 열려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08.3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키즈X펫케어페스티벌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펫케어와 펫키즈, 송파구청이 공동주최하는 반려동물 문화축제 '펫키즈X펫케어페스티벌'이 다음달 21~22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펫키즈X펫케어페스티벌'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대규모 행사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서로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펫티켓 캠페인과 반려동물등록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Δ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Δ행동교정상담 Δ건강상담 Δ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마켓존 Δ무료 캐리커처 Δ포토존 즉석 사진인화 등이다.

현재 인스타 팔로우 이벤트와 리그램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행사 중에는 장바구니 이벤트, 영수증 이벤트, 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입장료는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펫티켓 캠페인 참여 또는 펫쯩을 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키즈 자료사진.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