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3 (금)
러브펫멀티펫샵, 타임스퀘어서 재단장…반려동물 매장 창업 조언
러브펫멀티펫샵, 타임스퀘어서 재단장…반려동물 매장 창업 조언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8.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
사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러브펫멀티펫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반려동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러브펫코리아가 최근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내 러브펫멀티펫샵(펫숍)과 러브펫동물병원을 재단장해 호응을 얻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수의사가 만든 반려동물 복합 문화공간인 러브펫멀티펫샵은 강아지, 고양이 등을 위한 호텔부터 미용, 훈련, 카페 운영과 용품 판매, 분양을 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쇼핑하는 동안 반려동물은 미용을 하거나 호텔에서 지내는 등 한 공간에서 원하는 것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있다.

러브펫코리아는 또한 최근 반려동물 창업 트렌드를 반영해 특수상권 점포개발팀을 두고 예비 창업자를 위한 점포개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인영 러브펫코리아 대표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깨끗한 반려동물 복합 문화 공간으로 재단장한 결과 특히 젊은층의 호응도가 높다"며 "창업에 성공하려면 제품과 서비스가 우수함은 물론 접근성이 좋아야 하기 때문에 반려동물 매장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 경우만 하더라도 어떤 사람이 선천적 유전병이 있는 강아지들을 동물병원 앞에 버려서 치료하고 현재 키우고 있다"며 "유기동물이 생기는 이유 중 하나가 건강하지 않은 동물들을 분양하기 때문이다. 건강한 동물들이 분양돼 끝까지 키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러브펫동물병원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