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48 (금)
쿠쿠 펫브랜드 '넬로', '케이펫페어 송도' 참가…이벤트 마련
쿠쿠 펫브랜드 '넬로', '케이펫페어 송도' 참가…이벤트 마련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08.3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30일~9월1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진행
30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19 케이펫페어 송도'를 방문한 사람들이 넬로 부스 앞에서 이벤트 참여를 하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의 펫 브랜드 '넬로'(Nello)가 오는 9월 1일까지 열리는 '2019 케이펫페어 송도'에 참가한다.

쿠쿠는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위한 브랜드 '넬로'를 지난 6월 론칭했다. 쿠쿠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반려인들에게 브랜드와 제품 체험 기회를 선사하며 펫 브랜드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쿠쿠는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을 비롯한 다양한 펫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산책 후 털에 묻은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깨끗한 바람으로 말끔히 털어주는 에어샤워 기능을 갖췄다.

쿠쿠는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를 포함한 대표 제품들을 박람회 특별가로 대여하고, 룰렛 이벤트와 훈련사와의 Q&A 시간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이벤트 참여는 넬로 부스에서 진행된다.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