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03 (목)
퍼핑, 반려동물 위한 한가위 맞이 특가전 실시
퍼핑, 반려동물 위한 한가위 맞이 특가전 실시
  •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승인 2019.09.0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매트부터 계단, 방석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프리미엄 펫 브랜드 ‘퍼핑(PUPPING)’이 한가위를 받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 댕댕이와 함께하는 한가위맞이 퍼핑 대전’을 실시하고 있다. 추석 맞이 특가전과 한가위 출석체크 두 가지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일)까지 진행된다.

퍼핑은 추석맞이 특가전을 통해 이미 할인되고 있는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펫매트 20% 할인 쿠폰과 펫스텝 및 펫슬라이드/펫방석 1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율에 한가위 맞이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44%의 할인이 적용되는 셈이다.

제품 구입 시에는 할인 쿠폰과 더불어 한가위 출석체크 이벤트에 3일 연속 출석하면 받을 수 있는 5000원의 적립금도 사용할 수 있다.

퍼핑 강아지 매트는 복도형, 폴딩형, 원형, 러그형 등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있으며, 6㎜의 푹신한 매트가 충격 흡수와 소음 저감에 도움을 준다. 또한 반려견이 뛰거나 점프해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 슬개골과 발바닥을 보호해준다. 프리미엄 생활 방수 소재로 배설물이 스며들지 않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고,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천연 강화석과 고급 인테리어에 사용하는 차세대 인조 대리석(엔지니어드 스톤)이 반려견의 체온 상승을 방지해주는 대리석 쿨 매트와 슬개골 탈구 예방에 도움을 주는 펫 스텝·펫 슬라이드, 반려견의 아늑한 휴식 공간이 되는 방석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퍼핑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강아지 매트나 강아지 계단을 찾는 분들이라면 퍼핑의 한가위 맞이 할인 대전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추석을 맞이해 퍼핑이 알차게 준비한 할인 혜택과 함께 품질과 디자인 모두 인정받은 프리미엄 펫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