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8 (금)
"멍냥이 건강문제? 수의사에게 물어봐"…9~10월 건국대서 행사
"멍냥이 건강문제? 수의사에게 물어봐"…9~10월 건국대서 행사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09.0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캠퍼스타운사업단 '동물과 행복하게' 진행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이 반려동물 영양문제 강연을 하고 있다. 자료사진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9월과 10월 두 달 동안 매주 토요일 건국대학교 예술문화대 분수광장에서 '동물과 행복하게-반려동물과 동행하기' 행사가 열린다.

6일 건국대 KU캠퍼스타운 사업단에 따르면 이 행사는 '2019 KU 반려동물 산업과 문예의 거리 창업&문화 한마당' 프로그램으로 서울시와 광진구가 주최한다.

9월 강연 순서는 Δ7일 반려동물의 눈 건강 관리(강사 김준영 건국대동물병원 교수) Δ21일 댕댕이들의 삼시세끼 의식주 트렌드(강사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 Δ28일 냥냥이 먹거리로 장수냥 만들기(강사 조우재 제일사료 수의영양연구소장)다.

시간은 오후 5시 30분~7시며 현장에서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매회 선착순 50명에게는 한국마즈의 사료 등을 선물로 준다.

눈 건강 관리는 강연 특성상 건국대 생명과학관 351호 실내에서 진행되며 이 외 강연은 야외 분수광장에서 들을 수 있다. 야외 강연은 우천시 행사가 취소된다.

자세한 내용은 건국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 블로그(/kucampustown)를 참조하면 된다.

건국대 캠퍼스사업단은 9~10월 반려동물 건강 강연을 진행한다.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