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4 13:03 (목)
국내 최대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개최
국내 최대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개최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09.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0일~22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
궁디팡팡 캣페스타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국내 최대 고양이 전문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캣페스타가 주최하고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와 펫앤미가 협찬하는 제11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는 약 24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해 고양이 사료, 용품에서부터 각종 일러스트 및 팬시 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우리끼리 미리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져 관람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할로윈 타투 스티커를 제공하고, 할로윈 분위기로 장식된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또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7000명에게 해피 컷팅 프로젝트 고양이 스티커, 카디날 코리아 퍼시캣 치킨&칠면조 레시피 60g 생수, 고양이 부채 등이 담긴 웰컴 기프트팩을 증정한다.

행사장 내에는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을 위해 유기묘 입양을 권장하는 '궁디팡팡 입양사진전', 아기와 고양이가 건강하게 어울려 지내는 모습을 담은 '궁디팡팡 육아육묘전' 등 특별 기획 전시도 진행된다.

'고양이학원'에서는 고양이 사료 라벨 읽는 법, 분야별 전문 수의사와 함께하는 의료 세미나, 고양이 아트 작가들과 함께 고양이용 굿즈를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수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TNR) 캠페인 '해피 컷팅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 시 발급되는 고양이 얼굴 모양의 해피 컷팅 프로젝트 티켓의 귀 부분을 잘라 행사장 내에 비치된 기부함에 넣으면 '마도로스펫'과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티켓 한 장당 200원을 기부한다. 지난 10회차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총 1408만6270원으로 전액 길고양이 TNR 수술비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전달됐다.

사전 티켓 구매 방법과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