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43 (목)
"반려동물 축제로 오시개! 함께 하자옹~"
"반려동물 축제로 오시개! 함께 하자옹~"
  • (서울=뉴스1) 홍기삼 기자
  • 승인 2019.09.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 '펫키즈&펫케어 페스티벌' 개최
© 뉴스1


(서울=뉴스1) 홍기삼 기자 = 서울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21일부터 2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올림픽로 300) 잔디광장에서 반려동물 문화축제 '2019 펫키즈&펫케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송파구, ㈜펫키즈와 ㈜펫케어가 공동주최한다.

구는 반려동물 천만시대를 맞아 이번 행사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사람과 동물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송파를 만들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행동교정상담, 영양학 및 조리 지식상담, 수의사의 건강 상담, 간단한 무료 미용서비스, 무료 캐리커처, 즉석 사진인화가 가능한 포토존 등이 있다.

사료와 동물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려동물 용품샵'도 마련될 계획이다.

또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하고 동물을 키우지 않는 주민들도 편하게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펫티켓 캠페인'과 '반려동물 등록 캠페인'이 함께 진행된다. 페스티벌은 21일과 22일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스마트 인식표 '펫쯩'을 등록하거나 '펫티켓 캠페인'에 서명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