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18 (화)
쿠쿠, 천만 펫팸族을 위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출시
쿠쿠, 천만 펫팸族을 위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출시
  •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승인 2019.09.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 단계부터 반려동물 가구의 라이프스타일 분석해 만든 제품"
펫 모드, 펫 전용필터 등으로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 빠르게 흡입
쿠쿠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쿠쿠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종합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는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가구 증가에 맞춰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펫 모드'와 '펫 전용필터'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를 흡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 펫 모드를 선택할 경우, 강력한 바람으로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흡입해 빠르게 실내 공기질을 정화할 수 있다. 또 '펫 전용필터'는 반려동물의 털과 날아다니는 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필터로, 부착할 경우 공기청정기의 필터 오염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펫 전용필터 외에도 Δ프리필터 Δ기능성필터 Δ탈취필터 Δ초미세먼지 집진필터까지 4단계 청정필터로 이뤄져 있다.

특히 '기능성필터'는 황사 유해 물질인 Δ이산화질소(NO2) Δ이산화황(S02) Δ1군 발암물질인 벤젠을 제거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제거용 집진필터'는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 물질과 동물 특유의 냄새 및 배변에 따른 악취를 제거해 상쾌한 실내 공기 관리를 돕는다.

이 밖에도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자동 공간감지 청정기능인 '룸케어 기능'으로 설치 공간의 규모에 맞춰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의 6개 색의 무드등은 실시간 공간 청정도를 알려준다. 원하는 시간대에 작동하도록 하는 '스마트 예약 기능'과 저소음과 미풍으로 작동하는 '유아 취침 안심모드'등 다양한 편의성과 에너지 절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개발 단계부터 반려동물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분석하고 고객들의 니즈(needs)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한 공간에 공존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쿠쿠만의 혁신 기술이 탑재된 펫 전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