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03 (토)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브랜드 첫 간식라인…'건강볼'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브랜드 첫 간식라인…'건강볼'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09.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이벤트…공식홈페이지로 선착순 50명까지 무료체험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건강볼'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하림펫푸드가 올 초 론칭한 '밥이보약' 브랜드의 첫 간식라인 '건강볼'을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밥이보약 건강볼은 부담 없는 저칼로리 간식으로 고민별 맞춤 식재료를 넣어 만든 100% 국내산 현미 베이스의 쌀과자다. 합성보존료, 향미제, 밀가루, 팽창제는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칼로리를 줄여 비만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놓고 먹일수 있다. 또 휴대하기 편리한 지퍼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각각의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간식을 선택해 급여하면 된다. '관절튼튼 건강볼'에는 염증제거와 관절통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과, 항암 항염작용에 도움을 주는 골든 파우더 강황, 연골대사 균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이 함유됐다. '피부탱탱 건강볼'에는 세균성 및 염증성 알러지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과 윤기있는 피부와 털에 도움을 주는 아마씨가, '면역쑥쑥 건강볼'에는 슈퍼푸드라 불리는 베리 3종 (마키베리, 아사이베리, 블루베리)이 들어갔다.

하림펫푸드는 론칭 이벤트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각 기능별 선착순 50명까지 배송료만 내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고 밝혔다.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