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8 (금)
'펫케어페스티벌 in 롯데프리미엄아울렛' 12일 광명점서 개최
'펫케어페스티벌 in 롯데프리미엄아울렛' 12일 광명점서 개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0.0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펫케어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제15회 펫케어페스티벌 in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오는 12~13일 양일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 열린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점장 이충열)과 펫케어가 공동 주최하는 이 행사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즐기며 뛰노는 '멍마을운동회'가 펼쳐진다.

프로그램으로는 반려견과 반려인의 찰떡 호흡을 보여줄 '땀나개뛰개' 등이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메달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Δ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는 마켓존 Δ무료행동교정상담 Δ미용서비스 Δ무료 캐리커처 Δ즉석사진인화 Δ오픈강좌 Δ독스포츠 Δ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등이 진행된다.

이충열 점장은 "많은 반려인들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반려견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운동회 콘셉트로 펫케어페스티벌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참여형 문화축제를 통해 생명존중, 행복공존을 실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스마트 인식표 '펫쯩' 등록 또는 펫티켓 캠페인 온라인 서명을 하고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펫] 반려동물 의료 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교육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