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28 (금)
"반려견과 시원하게 한잔"…호가든, 無알코올 맥주 '펫비어' 출시
"반려견과 시원하게 한잔"…호가든, 無알코올 맥주 '펫비어'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19.10.1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브랜드 최초 반려견 전용 맥주 한정 출시
18~20일 세빛섬에서 '댕가든' 행사 개최 예정
사진 오비맥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국내 반려견을 위한 전용 무알코올 맥주 '펫비어'를 한정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펫비어는 일상 속 여유의 시간을 함께 보내는 반려견과 맥주를 마시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간식몰 '트릿테이블'과 함께 협업으로 제작됐다.

원료로는 오렌지껍질이 재료로 사용되는 호가든에 영감을 받아 제품에 오렌지향 첨가물을 비롯해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이 들어가 고소한 맛과 향을 낸 무알코올(알코올 0%) 맥주다. 비타민 A, B2, C, D3, E 등 총 8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일명 '비타민 음료'로 식수 대신 음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의 체중에 따른 용량 제한은 없으며 물 대신 급여하면 된다.

펫비어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 '댕가든'도 예정돼 있다.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1층 야외 공간에서 펫비어 시음회를 비롯해 견주와 반려견이 함께 야외에서 여유와 휴식을 누리며 함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댕가든은 반려견과 깊은 교감을 돕는 운동 '댕 비어요가', 반려견과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사진 촬영 '댕 스튜디오'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호가든 '펫비어'는 트릿테이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행사 당일 이벤트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병당 5000원(250ml)이다.

오비맥주 호가든 브랜드 담당자는 "나만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소확행 순간에 호가든과 여유로움을 즐겼던 소비자들을 위해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펫비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펫비어와 댕가든 행사를 통해 반려견과 교감하는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가든은 1445년 최상의 밀을 사용하는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다. 약초, 허브, 과일 등을 사용해 다양한 맛을 개발하는 벨기에 사람들의 창의성으로 탄생했다. 밀, 오렌지 껍질과 고수가 함유돼 매혹적인 향과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이 호가든을 즐기고 있다.

호가든 펫비어 댕가든 프로그램.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