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03 (금)
펫포레스트, 케이옥션 자선경매 참여로 따뜻한 마음 전해
펫포레스트, 케이옥션 자선경매 참여로 따뜻한 마음 전해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0.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열린 케이옥션 경매 행사에서 배우 이광기가 사회를 보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반려동물 장례식장 펫포레스트가 지난 22일 케이옥션 아트타워에서 열린 메세나 콘서트에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월드비전과 케이옥션이 함께한 메세나 콘서트는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된 자선경매 행사다.

펫포레스트는 케이옥션을 통해 반려동물 장례권을 기부했다. 메세나 콘서트에 프리뷰 부스를 마련한 펫포레스트는 온라인 경매를 통해 수익금이 기부되는 154만원 상당의 '펫포레스트 루세떼 반려동물 장례권'을 사람들에게 알리기도 했다.

또한 배우 이광기 씨가 사회를 맡은 이날 이벤트 경매를 통해 30만원 상당의 장례권를 추가 기부하기도 했다. 이날 이벤트 경매에 부쳐진 장례권은 한 반려인에게 전달됐다.

이상흥 펫포레스트 대표는 "케이옥션이 함께 하는 자선경매에 반려동물 장례권을 내놓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10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자선 온라인 경매에 펫포레스트 반려동물장례상품이 출품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낙찰금액은 유기견 보호 지원비용으로 쓰인다고 하니 착한 가격으로 낙찰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자선 경매로 모금된 기부금의 일부는 유기견 '혁구'의 자립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떠돌이 유기견이었던 혁구는 권혁필 동물행동전문가의 훈련으로 치료도우미견이 돼 은평구 서울혁신파크에 매일 오전 9시에 출근해 성실하게 사람들을 돕고 있다.


22일 케이옥션 경매 행사에 마련된 펫포레스트 부스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