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4 04:58 (목)
"멍마을운동회 가요"…펫케어페스티벌, 롯데몰서 26일 개최
"멍마을운동회 가요"…펫케어페스티벌, 롯데몰서 26일 개최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0.2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멍마을운동회. 사진 펫케어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펫케어는제16회 펫케어페스티벌인 '멍마을운동회'를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멍마을운동회 종목으로는 Δ반려견과 반려인이 호흡을 맞추는 '땀나개뛰개' Δ반려견들 간의 힘 대결 '내게끌리개' Δ선물을 주워가는 시간인 '그대로멈추개' 등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의 사회는 '퐝규'로 알려진 개그맨 전환규가 함께한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그랜파피 금메달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핼러윈(할로윈)을 맞이해 관련 의상을 입고 장기를 자랑하는 '쇼미더장기'를 비롯해 Δ반려동물 무료 미용 Δ무료 캐리커처 Δ즉석 사진 인화 Δ독 스포츠 Δ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지난 12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 첫선을 보인 멍마을운동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0월에 한 번 더 개최하게 됐다"며 "이날만큼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즐거운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1층 야외 스카이파크에서 진행된다.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스마트 인식표를 등록하거나 펫티켓 캠페인 온라인 서명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