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23 (목)
"괴물 모양에 향기"…러쉬 '2019 핼러윈 에디션' 15종 한정 출시
"괴물 모양에 향기"…러쉬 '2019 핼러윈 에디션' 15종 한정 출시
  •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승인 2019.10.2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러쉬 핼러윈 제품. 사진 러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연수 기자 =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핼러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2019 핼로윈 에디션'을 구성하는 제품은 총 15종이다. Δ핼러윈을 떠올리는 호박 유령 모습의 배쓰 밤 '펀킨 펌킨'(Punkin Pumpkin) Δ액체괴물 슬라임의 제형을 그대로 살린 샤워 슬라임 '부!'(Boo!) Δ외눈괴물 모양의 배쓰 밤 '몬스터스 볼'(Monsters' Ball) Δ어두운 곳에서 반짝반짝 야광으로 변하는 보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Ghost In the Dark) 등 단일 제품 10종은 재치 있는 모양과 기분 좋은 향기로 핼러윈 분위기를 더했다.

나만의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포장 액세서리도 다수 선보인다. 환경을 배려해 일회 포장으로 버리는 것이 아닌 여러번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배쓰 밤 포장과 가면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웨어러블 마스크(Wearable Mask) 2종, 재사용할 수 있는 코튼 포장재 낫랩(Knot Warp) 1종과 포장지 록타 랩(Lokta Wrap) 1종, 선물을 담아줄 수 있는 캔버스 백(Canvas Bag) 1종이다.

특히 '록타 랩'은 러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포장 액세서리다. 네팔 카트만두 지역의 전통 기술을 이용해 히말라야 기슭에서 자라는 록타 나무의 껍질로 만든 포장지다. 이 종이는 질긴 섬유질로 내구성이 좋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러쉬는 핼러윈데이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11월 2일까지 '#러쉬할로윈 – 숨겨진 마스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디지털 공간에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전국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러쉬 핼러윈 VR영상을 감상한 다음, 악세서리 '웨어러블 마스크'를 찾아 착용해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러쉬핼러윈)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에 러쉬코리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AR스티커를 선택해 촬영할 수도 있다.

러쉬 핼러윈 제품 샤워 슬라임 '부!' . 사진 러쉬 제공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