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58 (금)
"나 귀엽죠?"…삼성전자 모델도 이제는 반려동물 시대
"나 귀엽죠?"…삼성전자 모델도 이제는 반려동물 시대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1.0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풍큐브의 모델로 나선 요띠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삼성전자가 최근 SNS를 통해 '삼성슈스펫가전' 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유기견과 길고양이 출신 동물 모델들이 등장해 훈훈한 감동을 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7월 삼성슈스펫가전 이벤트를 진행해 삼성전자 제품과 함께 화보를 찍을 수 있는 반려동물 화보 촬영권을 제공한 바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사연이 당첨된 강아지, 고양이의 화보가 공개된 것이다.

삼성전자 SNS가 공개한 화보 속 제품들은 에어드레서, 그랑데, 무풍큐브, 삼성제트 등으로, 사람 대신 반려동물들이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강아지 요띠는 삼성전자의 무풍큐브 모델로 나섰다. 요띠는 유기동물보호소에서 입양된 강아지로, 폐렴으로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산책할 수 없다는 사연을 갖고 있다. 사람 뿐 아니라 동물도 무풍큐브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다.

또 다른 화보의 주인공인 고양이 애웅이와 노리는 길고양이 쉼터에서 지내는 고양이들이다. 털이 많이 날리는 고양이 특성에 맞춰 애웅이와 노리는 청소기 제품인 삼성 제트의 모델이 됐다.

이처럼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이 필요한 사연을 가진 반려동물들을 모델로 선정했다. 이 덕분에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반려가구에도 삼성전자의 제품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홍보할 기회가 됐다. 이는 전체인구 4분의 1을 차지하게 된 반려인구 증가를 의식해 반려가구를 겨냥한 것으로 파악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슈스펫 가전제품과 함께하는 반려동물의 사진을 찍고 사용 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 제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삼성 제트의 모델로 나선 애웅이와 노리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