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17:53 (수)
"댕냥엄빠학교에서 공부해요"…23일 성남시 반려동물 문화교실 개최
"댕냥엄빠학교에서 공부해요"…23일 성남시 반려동물 문화교실 개최
  •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승인 2019.11.0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주간 일정으로 판교 코리아바이오파크에서 열려
© 뉴스1

(서울=뉴스1) 문동주 인턴기자 = 성남시는 반려동물 문화교실 '댕냥엄빠학교-똑똑하개 사랑할고양'을 오는 23일부터 4주간 일정으로 판교 코리아바이오파크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해마루2차진료동물병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하고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유익한 정보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진경 해마루동물병원장을 비롯해 소속 의료진 및 조우재 대한수의사회 학술홍보위원, 김선희 중앙애견미용학원장, 박현중 빅대디 도그워커 강사 등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김진경 원장의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노후 준비하기' 강의로 문을 여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학과 응급 심폐소생술, 반려동물 치아 건강 관리 팁 등 반려동물 보호자가 알아야 할 건강 상식으로 준비된다. 또한 산책 시 지켜야 할 펫티켓과 반려동물 스타일링까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강의들로 구성된다.

행사는 토요반과 일요반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요일별 선택 후 4주간의 일정을 모두 참여하면 해마루동물병원이 제작한 반려동물 응급 도구함 '멍냥응급키트'(8만원 상당)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접수 중이며, 성남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반려동물은 동반할 수 없다.

© 뉴스1

[해피펫]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해피펫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구독하시면 동물 건강,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Tag
#행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